순천스웨디시 CAN BE FUN FOR ANYONE

순천스웨디시 Can Be Fun For Anyone

순천스웨디시 Can Be Fun For Anyone

Blog Article

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, 교체, 정기점검,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
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이 약관은 건마에반하다(이하 "회사"라 한다)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(이하 "서비스"라 한다)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으며,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
건마시티 회원 임을 말씀하셔야 할인가 적용됩니다 건마시티는 건전샵 만을 소개합니다 수위, 컨셉, 복장, 퇴폐문의 사절합니다

① 회사는 천재지변,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
전체 몸매관리 체형관리 디톡스관리 탄력관리 슬리밍관리 스크럽관리 기타관리

로그인 해주세요 내정보 나의활동 내쪽지함 제휴신청 지역별 업체 내 주변 이벤트 커뮤니티

전라남도 광양시 > 중마동[다이아스웨디시]

본 사이트의 게시된 글은 연맹 사이트인 헬로마사지의 정보제공으로 공유될 수 있습니다.

- 쿠키 등 사용 목적 여수스웨디시 :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여수스웨디시 등을 분석,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여수스웨디시 추적,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여수스웨디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

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광주스웨디시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.

①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.

Report this page